티스토리 뷰
2025년 3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미스터트롯3', 2위는 '현역가왕2', 3위는 '나 혼자 산다'
가 차지했습니다. 이번 분석은 2025년 2월 2일부터 3월 2일까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분석 방법
이번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50개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빅데이터 129,930,953개를 분석하여 도출되었습니다. 이 데이터는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기준으로 측정되었습니다. 2월 데이터에 비해 10.74% 증가한 수치를 기록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를 기준으로 가중치를 두어 분석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각 프로그램에 대해 어디서, 어떻게, 왜, 얼마나 이야기하고 있는지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이 가능해졌습니다.
2025년 3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TOP 30
- 미스터트롯3
- 현역가왕2
- 나 혼자 산다
- 굿데이
- 런닝맨
- 아는 형님
- 나는 솔로
- 미운 우리 새끼
- 이혼 숙려 캠프
- 1박 2일
- 전국 노래자랑
- 라디오스타
- 놀면 뭐하니
- 최강야구
- 불후의 명곡
- 복면가왕
- 동상이몽
- 유퀴즈 온더 블럭
- 식스센스
- 개그콘서트
- 가요무대
- 놀라운 토요일
- 조선의 사랑꾼
- 냉장고를 부탁해
- 슈퍼맨이 돌아왔다
- 오래된 만남 추구
- 골 때리는 그녀들
- TV 동물농장
- 전지적 참견 시점
- 살림하는 남자들
브랜드 평판 상승의 이유
'미스터트롯3'은 트로트 프로그램으로서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현역가왕2'와 '나 혼자 산다'도 꾸준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들입니다. 각 프로그램은 소셜미디어, 시청률, 참여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브랜드 평판 지수 상승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3은 팬들의 활발한 소통과 참여 덕분에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또한 '미운우리새끼', '굿데이', '아는 형님' 등은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가족적인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5년 3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순위를 보면, 미스터트롯3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으며, 현역가왕2와 나 혼자 산다 역시 팬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각 프로그램이 국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순위가 그들의 인기도와 팬층의 확장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가 될 것입니다.
'방송.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터트롯 초대 미 이찬원 : 트로트가수 브래드평판 3위 (5) | 2025.03.04 |
---|---|
미스터트롯2 선 박지현 :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2위 (0) | 2025.03.04 |
임영웅, 2025년 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 & 가수 브랜드평판 2위 (1) | 2025.03.03 |
춘길 프로필 : 모세(Mose), '사랑인걸'부터 미스터트롯3 3위 까지 (1) | 2025.03.02 |
김용빈 프로필 : 트로트 인생 17년, '미스터트롯3'까지의 발자취 (1) | 2025.03.02 |